자유게시판

클로에

무자본으로 시작할려고 하는 사람인데요

하이아칸 지화자좋구나 2012-03-05 19:41 592
지화자좋구나님의 작성글 4 신고
요즘 할만한 겜이 없어서...찾아다니다 신캐릭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왔습니다.

그전에는 라그2를 했었는데 그건 도저히 못하겠더군요;;;;운영,버그가 완전 대박인 게임ㅡㅡ

무자본으로 시작할려는데요...테일즈위버에 아는사람도 없고 혼자키워야 될텐데

혼자서 무자본으로 하기 좋은 직업이 뭔가요?? 혼자 무자본으로 하기엔 좀 많이 힘들겠져???

아..그리고 사람많은 섭이 하이아칸 섭 많나요??

그리고 스승 시스템도 있던데 이건 또 뭔지...테일즈위버는 진입장벽이 너무 크네요


전체 댓글 :
4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리시오〃
    2012.03.05
    아나이스 마법인형 해보심이 어떨까요 몸이야 곰탱이가 다 맞아줘~ 공격해줘~ 걍 뒤에서 곰탱이 힐만 해주면 되니까 무자본으로도 할말할듯해요 단점이라면 심심한거?
  • 이스핀
    하이아칸 샤린느。
    2012.03.05
    것이기 때문에 그때부턴 다른사람보다 허약한(?) 자신의 캐릭을 보고 열등감땜에 템셋팅에 열을 올리게 될겁니다. 무자본 죽겠느니 하지만 쪼렙들이 그런말하는거면 걍 근성이 없는거
  • 이스핀
    하이아칸 샤린느。
    2012.03.05
    초반렙업만(~100) 끈기있게 잘해놓으면 한결 나아집니다. 무자본이라도 200렙 전까지는 거지같은 템으로도 사냥 할만해요. 좀 그렇긴해도. 근데 200렙 이후에는 이벤트형 던전으로 오를리방어전, 혁명, 반격 등을 할
  • 나야트레이
    하이아칸 dho
    2012.03.05
    그냥 테일즈를 하는자체가 힘들겠죠 ㅎㅎ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