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서버 모니터링 아예 안하냐?
지금 몹좀비에 서버팅후 접속 안되는게 삼일째 인데 뭐 별다른 공지도 없고
공지라도 빨리 빨리 띄우던가
캐쉬를 사주면 개나리들아 게임을 할수 있는 환경은 만들어 놔야지
지금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
하긴 매크로도 제대로 처리 못하는것 들한테 뭘 바라겟냐
에라이 이벤트 ***
- 전체 댓글 :
- 0
서버 모니터링 아예 안하냐?
지금 몹좀비에 서버팅후 접속 안되는게 삼일째 인데 뭐 별다른 공지도 없고
공지라도 빨리 빨리 띄우던가
캐쉬를 사주면 개나리들아 게임을 할수 있는 환경은 만들어 놔야지
지금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
하긴 매크로도 제대로 처리 못하는것 들한테 뭘 바라겟냐
에라이 이벤트 *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