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토요일부터 지금 뭐하자는 거야?

하이아칸 아나미스델카릴 2012-03-05 19:29 348
아나미스델카릴님의 작성글 0 신고

서버 모니터링 아예 안하냐?

지금 몹좀비에 서버팅후 접속 안되는게 삼일째 인데 뭐 별다른 공지도 없고

공지라도 빨리 빨리 띄우던가

캐쉬를 사주면 개나리들아 게임을 할수 있는 환경은 만들어 놔야지

지금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

하긴 매크로도 제대로 처리 못하는것 들한테 뭘 바라겟냐

에라이 이벤트 ***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