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조슈아

머야 서버렉이야? 몹이 왜 안죽어?

하이아칸 『카론』 2012-03-05 19:15 433
『카론』님의 작성글 1 신고
몬스터가 왜 안죽어 ㅡㅡ?
전체 댓글 :
1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스비빙
    2012.03.05
    그린츠광산 1층 다 좀비네요..ㅠㅠ 퀘템 구해야는데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