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외치기 말인데요..

하이아칸 유지은。 2012-03-05 00:06 570
유지은。님의 작성글 0 신고
채팅창에 외치기표시 안뜨게 하는법 없나요? 채팅창에 외치기표시때매 팀채팅이랑 클럽채팅이 다 가려져서요...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