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이게 몇번쨰냐벌써
양심이 있으면 사과문이라도 올리던가 사과문 하나없이 줏대없이 서버돌리고있는데
저번부터 오늘만 몇번짼지는 알고있냐?
진짜 니들이 개념이있고 양심이있고 운영진으로서 책임감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면
사과해라
보상따위 바라는게 아니다 단지 사과를 바랄뿐이지
- 전체 댓글 :
- 3
-
네냐플 SkyGun2012.03.05사과문 정도는 너무 약하네요. 사과문은 기본으로 올리고 보상을 받아야 마땅 -
네냐플 방귀대장뿌직이2012.03.05난 보상바람!! -
네냐플 IcarusSD2012.03.05그런양심있엇으면 진작에......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