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나야트레이

솔직히 테일즈위버 운영진 양심은있냐

네냐플 2012년 2012-03-05 00:00 500
2012년님의 작성글 3 신고

이게 몇번쨰냐벌써

양심이 있으면 사과문이라도 올리던가 사과문 하나없이 줏대없이 서버돌리고있는데

저번부터 오늘만 몇번짼지는 알고있냐?

 

진짜 니들이 개념이있고 양심이있고 운영진으로서 책임감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면

사과해라

 

보상따위 바라는게 아니다 단지 사과를 바랄뿐이지

전체 댓글 :
3
  • 란지에
    네냐플 SkyGun
    2012.03.05
    사과문 정도는 너무 약하네요. 사과문은 기본으로 올리고 보상을 받아야 마땅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방귀대장뿌직이
    2012.03.05
    난 보상바람!!
  • 밀라
    네냐플 IcarusSD
    2012.03.05
    그런양심있엇으면 진작에......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