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란지에

지역이동하면튕긴다.

네냐플 단호한K 2012-03-04 23:58 432
단호한K님의 작성글 2 신고

지금캐릭들로 보니까 워프로 딴데갈라그러면 튕기네요

그냥 한지역에 박혀있어야겠네요

전체 댓글 :
2
  • 밀라
    네냐플 잠만보소연
    2012.03.05
    ㅋㅋㅋㅋㅋㅋㅋㅋ 에혀 ... 잠이나 자야지..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황신혜
    2012.03.04
    나는 은행을 나갓을 뿐이다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