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란지에

보상이라도 제대로해주던가

네냐플 단호한K 2012-03-04 23:54 384
단호한K님의 작성글 0 신고

지들***데로 빽섭막하고 보상하나안해주냐

진짜 쩌는운영이다

이명박의 나라운영이 아름다워보일정도다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