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조슈아

아...데린보스에서 템먹었는데 지역렉..

네냐플 류연。 2012-03-04 23:53 392
류연。님의 작성글 0 신고

4층에서 진성수병 잡쉇는데... 빽섭이면 진짜...ㅡㅡ

 

맨날 오를할때마다 빽섭걸고 요즘 운영왜이러시나요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