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날비 마을에서 파이트클럽으로 가는데
팅겼어요
그런데 다시 들어가보니 그 팅긴 캐릭 안들어가져요...아나 빡쳐!!!!!!!
이건 컴터나 인터넷의 문제가 아니라 게임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?
아니면 접률 폭주 때문?
진짜 빡치네
접속도 안되면 겜 어떻게 하라고?!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팬더벨델카륄2012.03.04미쳐서 그럼 이건 맨날 이러니 ㅆㅂ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