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란지에

왜 접속이 안되는걸까요?

네냐플 SkyGun 2012-03-04 23:51 361
SkyGun님의 작성글 1 신고

날비 마을에서 파이트클럽으로 가는데

팅겼어요

그런데 다시 들어가보니 그 팅긴 캐릭 안들어가져요...아나 빡쳐!!!!!!!

이건 컴터나 인터넷의 문제가 아니라 게임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?

아니면 접률 폭주 때문?

진짜 빡치네

접속도 안되면 겜 어떻게 하라고?!

전체 댓글 :
1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팬더벨델카륄
    2012.03.04
    미쳐서 그럼 이건 맨날 이러니 ㅆㅂ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