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매크로들은 튕겨도 잘만 접속함
왜냐하면 접속루트가 달라서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체난2012.03.04글쎄요 매크로들이 튕겼는데 접속을잘하는거랑 튕기는이유가 매크로떄문인거랑은 많은 차이가있는것같은데요..
1
매크로들은 튕겨도 잘만 접속함
왜냐하면 접속루트가 달라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