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보리스

지금 튕김은 매크로 때문입니다.

네냐플 오그두루자하드 2012-03-04 23:40 431
오그두루자하드님의 작성글 1 신고

매크로들은 튕겨도 잘만 접속함

왜냐하면 접속루트가 달라서

 

전체 댓글 :
1
  • 이자크
    네냐플 체난
    2012.03.04
    글쎄요 매크로들이 튕겼는데 접속을잘하는거랑 튕기는이유가 매크로떄문인거랑은 많은 차이가있는것같은데요.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