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파노자레에서 몹을 잡는데 몹이 안 죽고 좀비 상태로 살아있고
경험치는 경험치대로 못먹고..
아나이스 마을로 가니까 멈춰버리더라?
그래서 다시 들어가려고 보니 접속중이더래?
그러면서 다시 시도하면 서버 접속이 끊겼데..
다른 마스터 계정으로 가니까 그건 되더래?
근데 또 끊기더래?
도대체 어쩌라는거니?
평일날 일하는 사람이 주말만 놀수 있는데
도대체 황금같은 이 주말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!!
- 전체 댓글 :
- 0
파노자레에서 몹을 잡는데 몹이 안 죽고 좀비 상태로 살아있고
경험치는 경험치대로 못먹고..
아나이스 마을로 가니까 멈춰버리더라?
그래서 다시 들어가려고 보니 접속중이더래?
그러면서 다시 시도하면 서버 접속이 끊겼데..
다른 마스터 계정으로 가니까 그건 되더래?
근데 또 끊기더래?
도대체 어쩌라는거니?
평일날 일하는 사람이 주말만 놀수 있는데
도대체 황금같은 이 주말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