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보리스

아 왜 이러니 진짜 -_-

네냐플 Boresjinnaman 2012-03-04 23:24 361
Boresjinnaman님의 작성글 0 신고

파노자레에서 몹을 잡는데 몹이 안 죽고 좀비 상태로 살아있고

경험치는 경험치대로 못먹고..

아나이스 마을로 가니까 멈춰버리더라?

그래서 다시 들어가려고 보니 접속중이더래?

그러면서 다시 시도하면 서버 접속이 끊겼데..

다른 마스터 계정으로 가니까 그건 되더래?

근데 또 끊기더래?

도대체 어쩌라는거니?

평일날 일하는 사람이 주말만 놀수 있는데

도대체 황금같은 이 주말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!!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