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꼭 우리섭만그러더라..ㅠ.ㅠ
맘잡고 할려고 그러믄
이런거 보사은 왜 안해주지..?
거기다가 이벤하거나 뭐 하나 새로운것만 나올떄마다 서버 불안정이고!!!
됬고..
그냥 좀 제대로좀 관리좀해주세요!!!
관리는 발로하는게아니고 손으로 하는거임 ㅇㅂㅇ
- 전체 댓글 :
- 0
꼭 우리섭만그러더라..ㅠ.ㅠ
맘잡고 할려고 그러믄
이런거 보사은 왜 안해주지..?
거기다가 이벤하거나 뭐 하나 새로운것만 나올떄마다 서버 불안정이고!!!
됬고..
그냥 좀 제대로좀 관리좀해주세요!!!
관리는 발로하는게아니고 손으로 하는거임 ㅇㅂ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