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티치엘

아나..관리좀..

네냐플 月夏 2012-03-04 23:22 327
月夏님의 작성글 0 신고

꼭 우리섭만그러더라..ㅠ.ㅠ

 

맘잡고 할려고 그러믄

 

이런거 보사은 왜 안해주지..?

 

거기다가 이벤하거나 뭐 하나 새로운것만 나올떄마다 서버 불안정이고!!!

 

됬고..

 

그냥 좀 제대로좀 관리좀해주세요!!!

 

관리는 발로하는게아니고 손으로 하는거임 ㅇㅂㅇ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