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티치엘

지금 아노마라드만 이러는거 아니죠?

네냐플 2012-03-04 23:20 336
黑님의 작성글 1 신고
접속 왜 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챕터중이었는데 팅기면 어쩌라공 ㅠㅠㅠ
전체 댓글 :
1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Boresjinnaman
    2012.03.04
    아노만 이러는중 ㄱ- 다른덴 다 멀쩡함.. 넥슨은 보상해야겠네.. -_-++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