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티치엘

몹이안죽어

네냐플 IKE 2012-03-04 22:53 412
IKE님의 작성글 2 신고

 

 

 

퀘템때문에 시동에 갔는데

몹이 피는 하나도 없는데 죽질 않아서 매크로들이 애타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아웈ㅋㅋㅋㅋㅋ이게머야

 

 

전체 댓글 :
2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IKE
    2012.03.04
    매크로는 괜찮은데 퀘템은 어떻게 구하지 흐 ㅜㅜ..
  • 이자크
    네냐플 텔스군
    2012.03.04
    저도 그래서 지금 계속 캐릭터선택 왔다갔다 해봣는데두 해결 안되서 재접할라구 껏는데 다시 키니까 이상한 오류뜨면서 안되네요 ㅡ . ㅡ;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