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퀘템때문에 시동에 갔는데
몹이 피는 하나도 없는데 죽질 않아서 매크로들이 애타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
아웈ㅋㅋㅋㅋㅋ이게머야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IKE2012.03.04매크로는 괜찮은데 퀘템은 어떻게 구하지 흐 ㅜㅜ.. -
네냐플 텔스군2012.03.04저도 그래서 지금 계속 캐릭터선택 왔다갔다 해봣는데두 해결 안되서 재접할라구 껏는데 다시 키니까 이상한 오류뜨면서 안되네요 ㅡ . ㅡ;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