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매크로들 땜에 일부로 튕구게한거지?

하이아칸 작은모델 2012-03-04 20:11 399
작은모델님의 작성글 3 신고

매크로들 템 넘쳐날까봐 일부러 튕귀게 하는거지?

난 그런거라고 믿는다 이제 다 튕겼으니까 부탁인데 접속되게좀 해주지 ^^?

전체 댓글 :
3
  • 보리스
  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
    2012.03.04
    메크로는 사냥잘함 안튕김 ㅋㅋㅋ 어젠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로로라이나
    2012.03.04
    매크로들 템 걷으러 가야죠
  • 나야트레이
    하이아칸 無限手裏劍
    2012.03.04
    그런게아니라;;둘중 하나죠 인원이 너무많아서 저절로 서버가 다운되거나 운영자가 고의로 서버를 재부팅시키거나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