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매크로들 템 넘쳐날까봐 일부러 튕귀게 하는거지?
난 그런거라고 믿는다 이제 다 튕겼으니까 부탁인데 접속되게좀 해주지 ^^?
- 전체 댓글 :
- 3
-
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.03.04메크로는 사냥잘함 안튕김 ㅋㅋㅋ 어젠 -
하이아칸 로로라이나2012.03.04매크로들 템 걷으러 가야죠 -
하이아칸 無限手裏劍2012.03.04그런게아니라;;둘중 하나죠 인원이 너무많아서 저절로 서버가 다운되거나 운영자가 고의로 서버를 재부팅시키거나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