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어제는 아스널이랑 리버풀 전 봐서 서버 운영 X같이 한거같은대.
오늘은 어떤 이유로 이런거냐??
주말드라마 보는 중이냐?
- 전체 댓글 :
- 1
-
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.03.04급딸
1
어제는 아스널이랑 리버풀 전 봐서 서버 운영 X같이 한거같은대.
오늘은 어떤 이유로 이런거냐??
주말드라마 보는 중이냐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