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이자크

오늘은 또 왜그래?

하이아칸 혈혈 2012-03-04 20:00 370
혈혈님의 작성글 1 신고

어제는 아스널이랑 리버풀 전 봐서 서버 운영 X같이 한거같은대.

 

오늘은 어떤 이유로 이런거냐??

 

주말드라마 보는 중이냐?

전체 댓글 :
1
  • 보리스
  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
    2012.03.04
    급딸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