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밀라

ㅇ ㅏ ㅅ ㅣ 발 장난까나 ... 30분째 멍때린다 샹

네냐플 아기엘 2012-03-04 19:58 132
아기엘님의 작성글 0 신고

아나이스만 안들어가지고 다른 캐릭은 다 들어가지냐 ㅡㅡ ㅅㅂ

좀 만들거 제대로 만들어라

운영 그따구로 하지말고 ㅡㅡ

넥슨은 뭐 긴급센터도 없냐 ?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