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나이스만 안들어가지고 다른 캐릭은 다 들어가지냐 ㅡㅡ ㅅㅂ
좀 만들거 제대로 만들어라
운영 그따구로 하지말고 ㅡㅡ
넥슨은 뭐 긴급센터도 없냐 ?
©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