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하칸 팅김...그런데 난 이미 접속중이라네...

하이아칸 『시즈。』 2012-03-04 19:41 761
『시즈。』님의 작성글 2 신고

하칸에서 챕터 뛰고있는데 팅겼음;;;

그래서 재접하니까...이미 접송중이라고 접속도 안돼여..

컴퓨터 재접해도 마찬가지입니다..

나만 그러우???다른님들도 그러우~???

전체 댓글 :
2
  • 나야트레이
    네냐플 카타리나☆
    2012.03.04
    저도그러네요?
  • 란지에
    네냐플 Ð쿠히
    2012.03.04
    레코인데 마찬가지입니다 ㅠㅠ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