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하칸에서 챕터 뛰고있는데 팅겼음;;;
그래서 재접하니까...이미 접송중이라고 접속도 안돼여..
컴퓨터 재접해도 마찬가지입니다..
나만 그러우???다른님들도 그러우~???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카타리나☆2012.03.04저도그러네요? -
네냐플 Ð쿠히2012.03.04레코인데 마찬가지입니다 ㅠㅠ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