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하이아칸 맨날 팅기고 사람드럽게 많고 서버렉걸리고 ㅅㅂ
이참에 이동해서 농촌서버 진흥을 위해 농촌서버로 나눠서 가자
못해먹겠네 ㅅㅂ
- 전체 댓글 :
- 2
-
하이아칸 이승준〃2012.03.04그럴려구함 ㅋㅋ -
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.03.04농촌서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농하시오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