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이자크

서버이동이벤 했으면 좋겠다....

하이아칸 이승준〃 2012-03-04 19:41 449
이승준〃님의 작성글 2 신고

하이아칸 맨날 팅기고 사람드럽게 많고 서버렉걸리고 ㅅㅂ

이참에 이동해서 농촌서버 진흥을 위해 농촌서버로 나눠서 가자

못해먹겠네 ㅅㅂ

전체 댓글 :
2
  • 이자크
    하이아칸 이승준〃
    2012.03.04
    그럴려구함 ㅋㅋ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
    2012.03.04
    농촌서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농하시오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