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챕터10하다가 겨우겨우 해결해서 진행하겠구나!!!하는데 또 현접ㅠㅠㅠ 이럴순없는거에요 ㅠㅠ
또 하이아칸만 이런거라면 사람 접속수가 몰려서그런거같은데 메크로만 없에도 이런경우 없이 잘돌아갈
거에요 ㅠㅠ
테일즈만 오랜기간 몸담궈왔는데 이거 너무심하네요.. 이제좀 해결할때도 된거같은데.. 플레
이하기도 힘들고... 메크로좀 어떻게좀해주세요!!
- 전체 댓글 :
- 0
챕터10하다가 겨우겨우 해결해서 진행하겠구나!!!하는데 또 현접ㅠㅠㅠ 이럴순없는거에요 ㅠㅠ
또 하이아칸만 이런거라면 사람 접속수가 몰려서그런거같은데 메크로만 없에도 이런경우 없이 잘돌아갈
거에요 ㅠㅠ
테일즈만 오랜기간 몸담궈왔는데 이거 너무심하네요.. 이제좀 해결할때도 된거같은데.. 플레
이하기도 힘들고... 메크로좀 어떻게좀해주세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