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아니 ㅋㅋ 어제오늘 왜이래요 ㅋㅋ!!!!!!

하이아칸 네트에플… 2012-03-04 19:36 429
네트에플…님의 작성글 0 신고

챕터10하다가 겨우겨우 해결해서 진행하겠구나!!!하는데  또 현접ㅠㅠㅠ 이럴순없는거에요 ㅠㅠ

 

또 하이아칸만 이런거라면 사람 접속수가 몰려서그런거같은데 메크로만 없에도  이런경우 없이 잘돌아갈

거에요 ㅠㅠ

테일즈만 오랜기간 몸담궈왔는데 이거 너무심하네요.. 이제좀 해결할때도 된거같은데.. 플레

이하기도 힘들고... 메크로좀 어떻게좀해주세요!!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