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또 팅겼다.
1번은 성공했는데 망할 롱소드가 보상을 안줬다.
서폿구해서 다시 했다.
10층에서 2번 팅겼다. 문앞에서 팅. 문 가려는 순간 팅.
얼만큼 뭘 더 바라는거니 나한테.
왜그래 나한테 ㅠ_ㅠ
- 전체 댓글 :
- 6
-
하이아칸 이승준〃2012.03.04문 피0일떄 스킬같은거 과도하게 날리면팅김 베릭잡을떄 두명이 잡으면 해킹의심난다고 또 팅김 -
하이아칸 마나삐2012.03.04성공했는데 보상도 안주는 경우는 대체 뭐죠. -
하이아칸 無限手裏劍2012.03.04튕김의무덤에 오르시려면 각오를좀 하셨어야; -
하이아칸 마나삐2012.03.04근데 10층 가기 전까지 간거 수 합치면 6번은 넘는듯; -
하이아칸 雪花結晶2012.03.04ㅌㄷㅌㄷ -
하이아칸 지꼬。2012.03.04ㅋㅋㅋ 인내심테스트 받으시느중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