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클로에

오늘 용자 3번했다.

하이아칸 마나삐 2012-03-04 19:32 442
마나삐님의 작성글 6 신고

 

또 팅겼다.

1번은 성공했는데 망할 롱소드가 보상을 안줬다.

서폿구해서 다시 했다.

10층에서 2번 팅겼다. 문앞에서 팅. 문 가려는 순간 팅.

 

얼만큼 뭘 더 바라는거니 나한테.

왜그래 나한테 ㅠ_ㅠ

 

전체 댓글 :
6
  • 이자크
    하이아칸 이승준〃
    2012.03.04
    문 피0일떄 스킬같은거 과도하게 날리면팅김 베릭잡을떄 두명이 잡으면 해킹의심난다고 또 팅김
  • 클로에
    하이아칸 마나삐
    2012.03.04
    성공했는데 보상도 안주는 경우는 대체 뭐죠.
  • 나야트레이
    하이아칸 無限手裏劍
    2012.03.04
    튕김의무덤에 오르시려면 각오를좀 하셨어야;
  • 클로에
    하이아칸 마나삐
    2012.03.04
    근데 10층 가기 전까지 간거 수 합치면 6번은 넘는듯;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雪花結晶
    2012.03.04
    ㅌㄷㅌㄷ
  • 이자크
    하이아칸 지꼬。
    2012.03.04
    ㅋㅋㅋ 인내심테스트 받으시느중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