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란지에

왜 접속 안되는거 모임 도대체

하이아칸 ~∇~丹 2012-03-04 19:30 438
~∇~丹님의 작성글 10 신고
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 아짜증나 매크로나 좀잡으면 이런일없겟고만
전체 댓글 :
10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~∇~丹
    2012.03.04
    문제는 친구목록이 하나도 안보여 시간이 가도 그대로 안보여 ㅋ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~∇~丹
    2012.03.04
    ㅋㅋㅋㅋ 나지금 딴계정 접속 중에 잇어 ㅋㅋ
  • 티치엘
    하이아칸 햐눌£、
    2012.03.04
    딴계정은 들어가지는데; 팅길려면 다안들어가지던가-_-아휴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~∇~丹
    2012.03.04
    ㅎㅎㅎ 이제곧 정검 한다 이거 ㅋ 보나마나야 ㅋ
  • 티치엘
    하이아칸 햐눌£、
    2012.03.04
    ㅠㅠ아휴 50분쯤 들어가야겟다;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~∇~丹
    2012.03.04
    ㅋㅋㅋㅋ아놔 이거 여기 어쩌다가 체팅 하는 곳이 된거지 덧글 체팅 ㅋ
  • 티치엘
    하이아칸 햐눌£、
    2012.03.04
    응 나도 접속중이라고 안들어가져;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~∇~丹
    2012.03.04
    중요한건 접속중이라고 안들어가져 ㅋ
  • 란지에
    하이아칸 ~∇~丹
    2012.03.04
    ㅋㅋㅋ너도 팅긴거냐 ㅋ 빨리 봤네 이거 ㅋ
  • 티치엘
    하이아칸 햐눌£、
    2012.03.04
    팅긴거임^^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