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 아짜증나 매크로나 좀잡으면 이런일없겟고만
- 전체 댓글 :
- 10
-
하이아칸 ~∇~丹2012.03.04문제는 친구목록이 하나도 안보여 시간이 가도 그대로 안보여 ㅋ -
하이아칸 ~∇~丹2012.03.04ㅋㅋㅋㅋ 나지금 딴계정 접속 중에 잇어 ㅋㅋ -
하이아칸 햐눌£、2012.03.04딴계정은 들어가지는데; 팅길려면 다안들어가지던가-_-아휴 -
하이아칸 ~∇~丹2012.03.04ㅎㅎㅎ 이제곧 정검 한다 이거 ㅋ 보나마나야 ㅋ -
하이아칸 햐눌£、2012.03.04ㅠㅠ아휴 50분쯤 들어가야겟다; -
하이아칸 ~∇~丹2012.03.04ㅋㅋㅋㅋ아놔 이거 여기 어쩌다가 체팅 하는 곳이 된거지 덧글 체팅 ㅋ -
하이아칸 햐눌£、2012.03.04응 나도 접속중이라고 안들어가져; -
하이아칸 ~∇~丹2012.03.04중요한건 접속중이라고 안들어가져 ㅋ -
하이아칸 ~∇~丹2012.03.04ㅋㅋㅋ너도 팅긴거냐 ㅋ 빨리 봤네 이거 ㅋ -
하이아칸 햐눌£、2012.03.04팅긴거임^^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