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란지에

아 진짜...!!

하이아칸 ZtarwarZ 2012-03-03 22:55 376
ZtarwarZ님의 작성글 0 신고

매크로도 쳐 못잡을 거면, 서버라도 관리할것이지  장난하나 -_-

이래서 넥슨은 xxx 돈이나 축내고.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