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레벨 30정도 밖에 안되면서 잊모 용자꺠려고 하네요
재 제자 서폿해주는데 진짜 그럴떄마다 짜증나네요
30정도밖에 안되서 2층 지름길 은근 실패하고
진짜 이나이스 나오면서 제자 많이 받았지만 다들 사냥안하고 귀찮아서 잊모 서폿받으면서 렙업하려고함
렙업이나 좀 하고 하세요;;
벌써 사냥질려서 잊모 서폿으로 계속 하면 100도 못넘기고 접겠네
- 전체 댓글 :
- 1
-
하이아칸 쫌생이새키2012.03.03아나**들은 버려야함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