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나야트레이

이나이스 키우는 사람들.....

하이아칸 시메코리〃 2012-03-03 17:04 670
시메코리〃님의 작성글 1 신고

레벨 30정도 밖에 안되면서 잊모 용자꺠려고 하네요

재 제자 서폿해주는데 진짜 그럴떄마다 짜증나네요

30정도밖에 안되서 2층 지름길 은근 실패하고

진짜 이나이스 나오면서 제자 많이 받았지만 다들 사냥안하고 귀찮아서 잊모 서폿받으면서 렙업하려고함

렙업이나 좀 하고 하세요;;

벌써 사냥질려서 잊모 서폿으로 계속 하면 100도 못넘기고 접겠네

전체 댓글 :
1
  • 밀라
    하이아칸 쫌생이새키
    2012.03.03
    아나**들은 버려야함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