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머 게임내에서 퀘스트하면 포인트준다해서햇는데 퀘스트깨고서 150포인트 준다하는데
지급이않되내여? 언제쯤 지급되나여?
- 전체 댓글 :
- 1
-
하이아칸 밀레오네2012.03.03대표케릭터 등록하셧나요? 안하셧으면 하시고 대표 왠만하면 아나이스케릭으로 해요 그럼 50Wp더 주던데...포인트 받는건 대표케릭만이라고 알고있습니다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