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이거 이벤트 포인트지급 언제되나여?

하이아칸 냥이다냥 2012-03-03 16:31 380
냥이다냥님의 작성글 1 신고

머 게임내에서 퀘스트하면 포인트준다해서햇는데 퀘스트깨고서 150포인트 준다하는데

지급이않되내여? 언제쯤 지급되나여?

전체 댓글 :
1
  • 밀라
    하이아칸 밀레오네
    2012.03.03
    대표케릭터 등록하셧나요? 안하셧으면 하시고 대표 왠만하면 아나이스케릭으로 해요 그럼 50Wp더 주던데...포인트 받는건 대표케릭만이라고 알고있습니다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