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하이아칸 서버 한국클 클마가 사기를치고 다니네요 ㅠㅠ
꿀단지 팔아서 플윙4개 리플 1개 받아야하는데
다 아이템 복산가???
아이템 창에 없네요 ㅠㅠ
그리고 지금은 시치미때구요
그사람 아디는 전설의검 인데 ㅠㅠ
어떻게 해야되죠 ? 약 3만원 사기당햇는데 그리고 꿀단지에서 캡망도 나왓는데
플윙 한개도 안주네요 ㅠㅠ 운영자님 혹시 이글보시면 그님 영정좀요 부탁드릴께요
- 전체 댓글 :
- 0
하이아칸 서버 한국클 클마가 사기를치고 다니네요 ㅠㅠ
꿀단지 팔아서 플윙4개 리플 1개 받아야하는데
다 아이템 복산가???
아이템 창에 없네요 ㅠㅠ
그리고 지금은 시치미때구요
그사람 아디는 전설의검 인데 ㅠㅠ
어떻게 해야되죠 ? 약 3만원 사기당햇는데 그리고 꿀단지에서 캡망도 나왓는데
플윙 한개도 안주네요 ㅠㅠ 운영자님 혹시 이글보시면 그님 영정좀요 부탁드릴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