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밀라

이벤트에서 넥슨캐시 당첨됬는데....

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-03-03 16:02 611
밀레오네님의 작성글 2 신고

이거 언제줌? 왜 넥슨홈 쪽지에 쿠***처럼 안옴? 당첨된지 한 이틀됬는데 당첨내역에만 써져있고 뭐 없슴.

뭐임? 이벤 다 끝나고 주는거? 아닌거 같은데....넥슨 문의 해도 답장 안오고 하아.....이럴거면 이벤트 당첨 왜

있음?ㅇㅅㅇ

 

전체 댓글 :
2
  • 시벨린
    하이아칸 찔찔이
    2012.03.10
    미투미투미투
  • 란지에
    네냐플 나이아드21
    2012.03.03
    저도그러던데.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