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이거 언제줌? 왜 넥슨홈 쪽지에 쿠***처럼 안옴? 당첨된지 한 이틀됬는데 당첨내역에만 써져있고 뭐 없슴.
뭐임? 이벤 다 끝나고 주는거? 아닌거 같은데....넥슨 문의 해도 답장 안오고 하아.....이럴거면 이벤트 당첨 왜
있음?ㅇㅅㅇ
- 전체 댓글 :
- 2
-
하이아칸 찔찔이2012.03.10미투미투미투 -
네냐플 나이아드212012.03.03저도그러던데.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