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정말 넥슨사라는 사이트 게임들은 다못해먹겠네요 ㅋ
문의도 보내면 며칠뒤에 오고
게속 메크로잡아라 잡아라 해도
들은건지 만건지 행동으로보이지도않고
메크로는 게속 늘어나고 보안은 허술해서 뭐만하면 해킹 피해
해킹피해 문의하면 비싼거아니니까 그냥 하셈 꼽으면 현질해서 템다시맞추던지 ㅗ^ㅅ^ㅗ
라든가 전화를 해도 허구엇날 같은말 마지막엔
회원분에게 더좋은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
는 개뿔 지금 이게 더좋은서비스로 보답 하는거냐 ?
메크로들이 판쳐서 신입 복귀 유저들다 다시 메크로들때문에 제데로즐기지도못하고
접어가고있는데 ? 그래 어제 신입이라 참았서 근데 어제 개마음에안든게
대딩들 있을시각에 점검하더라 ?그래 한번쯤은 참아주자
근데여기서 끝이아니야 공지를 다시올리기는 커녕
올렸던글에 수정해서 수정 이라고 딱 써놓았더라
그 점검시간동안 니들이 뭘또 건드렸길레
연장점검 들어가냐 ?
아니 돈을 많이번 게임회사면 뭐해
죄다 지 배 채우려고 바쁜 **들이구만 아주 유저들 은 눈에 안보이고
오로지 유저들 지갑 안에들어가있는 지폐만 보이겠지
하여간 클래식 RPG말고 그냥 메크로RPG로 바꾸고
그냥 서버종료 해라 뭔 메크로를 이따구로 못잡아 ㅡㅡ
아 맞다 니들 오늘주말이라 일안하지 ?
좋겠다 유저들은 힘들게 게속 문의하고 글올리는데
니들은 눈팅하면서 어쩌라고 내알빠아님 ;
패치는 뭐그리 느려 ㅡㅡ
컨텐츠좀 늘리던가 지루해 죽잖아
사냥사냥 사냥 대화
몹도 좀 늘리던가 맨날 같은몹 보는것도 질린다
특히 넥슨 테일즈위버 제일 단점이뭔지아냐 ?
유저들 돈 싹싹긁어받아 처묵처묵 하면서 유저말은 코딱지만큼 안들어 그러면서
지들은 또 메크로 열심히 잡고있으니 기다려보거라
는개뿔 한서버당 GM3명씩 투입을 시키던가
아니면 월화수목금 중에 1번이라도 24시간 모니터링을 하던가해
머저리 **들아 ㅡㅡ
아참 테일즈위버 쉴드쳐줄꺼면 그냥 뒤로가기 눌러라
***들아 ㅡ ㅡ
- 전체 댓글 :
- 4
-
하이아칸 怜。2012.03.03재미 없으면 접어 몰라서 안올리는줄 아나보네 -
네냐플 알케리온2012.03.03바로 옆동네 메이플만 봐도 메크로 판치는 데요 뭐. 여긴 적어도 듀프는 안쓰지. -
네냐플 글링글링2012.03.03리니지가 테일즈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못하진않는데 진짜 리니지에 비하면 완전 잘하는거임 현 서버50개 한서버당 3~4천명씩있는데 짱깨,국내작업장 캐 빠지면 서버당 500명도 안남을거라는게 현 실정임 -
네냐플 이누시스2012.03.03글 삭제던 해라 머저리들아; 이런게임에 시간투자할빠에 ; 그냥 열심히 알바나 하련다;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