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저 캐쉬털렸는데 이런경우 있으신가여-_-;

하이아칸 위대한강아지 2012-03-02 21:24 420
위대한강아지님의 작성글 3 신고

텔즈접었다가 진짜 한 4년만에 다시하는데

 

물론 이아디로 텔즈캐릭없구 바람의나라캐릭두없었음

 

어제 텔즈캐릭생성하구 잼께키우다가 펫지를려구 만원충전해서 나머진 나중에쓸려구

 

놔뒀는데 오늘보니 캐쉬가 0원인거임-ㅇ-;멍미 캐쉬사용내역보니 바람의나라에서사용했더만

 

도대체 비번두바꿨는데 누가쓴건지 아열받음-_;;;;

찝찝하고 이런경우 보상되나여-_-;아옿

 

 

 

전체 댓글 :
3
  • 보리스
  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
    2012.03.03
    ㅋㅋㅋ 넥슨은 몇개월 안드러가면 짜장면이 무조건 해킹당함 ㅋㅋ otp 설정하길
  • 이스핀
    하이아칸 샤린느。
    2012.03.03
    캐시 잠금해놓는게 필수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ªAllen
    2012.03.02
    넥슨에 문의하는게 어떨까요?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