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텔즈접었다가 진짜 한 4년만에 다시하는데
물론 이아디로 텔즈캐릭없구 바람의나라캐릭두없었음
어제 텔즈캐릭생성하구 잼께키우다가 펫지를려구 만원충전해서 나머진 나중에쓸려구
놔뒀는데 오늘보니 캐쉬가 0원인거임-ㅇ-;멍미 캐쉬사용내역보니 바람의나라에서사용했더만
도대체 비번두바꿨는데 누가쓴건지 아열받음-_;;;;
찝찝하고 이런경우 보상되나여-_-;아옿
- 전체 댓글 :
- 3
-
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.03.03ㅋㅋㅋ 넥슨은 몇개월 안드러가면 짜장면이 무조건 해킹당함 ㅋㅋ otp 설정하길 -
하이아칸 샤린느。2012.03.03캐시 잠금해놓는게 필수 -
네냐플 ªAllen2012.03.02넥슨에 문의하는게 어떨까요?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