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루시안

그만 좀 팅겼으면 -_-

네냐플 춘돌씨 2012-03-02 19:24 317
춘돌씨님의 작성글 0 신고

예전엔 이렇게 많이 안팅겼던 것 같은데요...

영자님들 관리 하는 거 맞으세요?

점검을 해도 팅기는 문제 등 기본적인 건 제대로 관리도 안하시네요

오랜만에 하려고 들어왔는데 개짜증나네요 =_=

 

 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