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엔 이렇게 많이 안팅겼던 것 같은데요...
영자님들 관리 하는 거 맞으세요?
점검을 해도 팅기는 문제 등 기본적인 건 제대로 관리도 안하시네요
오랜만에 하려고 들어왔는데 개짜증나네요 =_=
©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