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티치엘

왜이래애들...관리는 발로하는게 아니고 손으로 하는거임

네냐플 月夏 2012-03-02 19:16 399
月夏님의 작성글 0 신고

너무 한거아냐?

 

왜이래

 

뭐만이벤트만하면 꼭 우리부터 팅기드라...ㅠㅠ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