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도저히 매크로때문에 못할 게임 같네요. 레벨 약 50까지 찍었는데 그동안 매크로가 너무 많아서.. ;;
운영을 이렇게 하는 게임은 진짜 처음봤네요. 매크로를 못잡는 것도 처음보고요. 솔직히 아무것도 모르는
신입사원 단 한명만 고용해서 하루 6시간씩 잡는다고 쳐도 누적되면 이런 현상 다 해결될 것 같은데 말이
죠.
아예 운영을 할 생각이 없어보이는 회사네요. 머 넥슨이 당연한 거겠지만...
더이상은 진짜 매크로 때문에 못하겠네요. 신고를 하려면 스샷을 찍고 1:1문의신고밖에 없으니 원..
다른게임할때는 문의해서 매크로 신고하면 즉각 답변이 오고 하는데 이 게임은 그런게 전혀 없나봐요?
게임중 공지로 뜨는 매크로 테스터기? 전 그게 아직도 있는줄 알았네요. 사려고했는데 파는곳도 명시를 안
해놨네요?? 나중에 검색해서 알아보니 삭제? 그냥 매크로 돌리라고 서버 공지로 띄우죠?
그런 시스템을 쳐 만들 시간에 그냥 매크로를 쳐 잡으세요. 아 이런글 올리면 게시글 삭제되려나?
전 이만 가보겠습니다. ;; 도저히 못해먹겠네요.. 매크로 없는 곳만 찾아다니기도 지쳤어요.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파괴령2012.03.02넥슨가면 다망하는 .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