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막시민

근데 공지사항에 이게 뭔말이져?

하이아칸 김홍도 2012-03-02 15:23 582
김홍도님의 작성글 6 신고
 

≪캐릭터 생성 관련 안내≫

 

2012.02.28 이후부터 신규 생성되는 캐릭터ID의 경우

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기존에 존재하는 ID와 같은 ID를 생성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
안내가 늦어 대단히 죄송하며, 캐릭터 생성 시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.

 

그럼 캐릭터삭제하고 똑같은 아이디로 다시 못만든다는건가?

 

다른서버에 내가지운아이디랑 똑같은 아이디있으면 다시 못만든다는건가

 

전체 댓글 :
6
  • 이스핀
    하이아칸 테라비시아
    2012.03.02
    서버 통합 or 실버스컬 아닐까요? 실버스컬 경우는 모든 서버가 접속할 수 있으니까...
  • 막시민
    하이아칸 김홍도
    2012.03.02
    그럼 만약에 좋은아이디있던거 삭제한다음 새캐릭으로 키울려고했는데 다른섭에 아이디있으면 낭패네 완전 삭제도 못하고 캐릭도 못바꾸고
  • 나야트레이
    하이아칸 금꽃잎
    2012.03.02
    설마 서버통합할려는 워밍업?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하얀유채꽃
    2012.03.02
    김홍도님이 새 아이디를 '홍도'라고 만드려는데 아노에 '홍도'라는 아이디가 있으면 하칸에서는 '홍도'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없는거예요
  • 막시민
    하이아칸 김홍도
    2012.03.02
    갑자기 왜이렇게바꾼거지 아디삭제하고 다른캐릭으로키울려고했는데
  • 시벨린
    네냐플 아수라패황권
    2012.03.02
    케릭삭제하고 똑같은 아이디 만들 경우에는 다른섭에 그 아이디가 없다면 만들 수는 있겠죠?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