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≪캐릭터 생성 관련 안내≫
2012.02.28 이후부터 신규 생성되는 캐릭터ID의 경우
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기존에 존재하는 ID와 같은 ID를 생성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.
안내가 늦어 대단히 죄송하며, 캐릭터 생성 시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.
그럼 캐릭터삭제하고 똑같은 아이디로 다시 못만든다는건가?
다른서버에 내가지운아이디랑 똑같은 아이디있으면 다시 못만든다는건가
- 전체 댓글 :
- 6
-
하이아칸 테라비시아2012.03.02서버 통합 or 실버스컬 아닐까요? 실버스컬 경우는 모든 서버가 접속할 수 있으니까... -
하이아칸 김홍도2012.03.02그럼 만약에 좋은아이디있던거 삭제한다음 새캐릭으로 키울려고했는데 다른섭에 아이디있으면 낭패네 완전 삭제도 못하고 캐릭도 못바꾸고 -
하이아칸 금꽃잎2012.03.02설마 서버통합할려는 워밍업? -
네냐플 하얀유채꽃2012.03.02김홍도님이 새 아이디를 '홍도'라고 만드려는데 아노에 '홍도'라는 아이디가 있으면 하칸에서는 '홍도'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없는거예요 -
하이아칸 김홍도2012.03.02갑자기 왜이렇게바꾼거지 아디삭제하고 다른캐릭으로키울려고했는데 -
네냐플 아수라패황권2012.03.02케릭삭제하고 똑같은 아이디 만들 경우에는 다른섭에 그 아이디가 없다면 만들 수는 있겠죠?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