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아나이스 장비퀘스트 좀 ㅠ
- 전체 댓글 :
- 4
-
네냐플 *노란소녀*2012.03.02장비템을 줘야 살아갈텐데... 롱소드굿모닝이 임무끝나면 주긴하지만 기간제잖여...ㅠㅠ -
하이아칸 단리、2012.03.02롱소드 임무노트 ㄱㄱ 패키지 줘요,ㅎ -
네냐플 『Renka』2012.03.02테섭시절에 장비퀘스트 구현 안되있다고 버그리포트 올려놨었는데... 그냥 무시하는거 같아요... ㅠㅠ -
네냐플 이누시스2012.03.02윙윙 ㅠ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