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읭읭..아나이스 장비퀘스트 좀ㅠ

네냐플 쁘띠카릴 2012-03-02 11:45 689
쁘띠카릴님의 작성글 4 신고
아나이스 장비퀘스트 좀 ㅠ
전체 댓글 :
4
  • 티치엘
    네냐플 *노란소녀*
    2012.03.02
    장비템을 줘야 살아갈텐데... 롱소드굿모닝이 임무끝나면 주긴하지만 기간제잖여...ㅠㅠ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단리、
    2012.03.02
    롱소드 임무노트 ㄱㄱ 패키지 줘요,ㅎ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『Renka』
    2012.03.02
    테섭시절에 장비퀘스트 구현 안되있다고 버그리포트 올려놨었는데... 그냥 무시하는거 같아요... ㅠㅠ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이누시스
    2012.03.02
    윙윙 ㅠ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