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메크로 **다진짜.. - -

하이아칸 시골닭탉 2012-03-02 10:02 450
시골닭탉님의 작성글 1 신고

**다 ㅋ...

수동유저

분들 학교가도

쭝궈들이 메크로돌리네

서버한번 옴겨보려는데

아노섭이 메크로가더많나요 하이아칸이 더많나요 ?

= =

 

전체 댓글 :
1
  • 막시민
    네냐플 하늘에등진눔
    2012.03.02
    비슷하져머 근대 하칸이 사람좀더 많으니 매크로도 좀더많을듯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