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조슈아

아왜 부캐릭들 오를할따마다 빽섭이야

네냐플 류연。 2012-03-01 21:23 394
류연。님의 작성글 1 신고

이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계속 참을랬더니 뭐하는 운영들입니까??

공지로 미리 얘기를 하던가 아니면 이런일이 발생했으면,

사과를 하셔야지 뭐하는 대책이십니까 진짜

전체 댓글 :
1
  • 밀라
    네냐플 아르카시움
    2012.03.01
    ㄷㄷ 오를때 팅이면 빡치실듯;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