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이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계속 참을랬더니 뭐하는 운영들입니까??
공지로 미리 얘기를 하던가 아니면 이런일이 발생했으면,
사과를 하셔야지 뭐하는 대책이십니까 진짜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아르카시움2012.03.01ㄷㄷ 오를때 팅이면 빡치실듯;
1
이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계속 참을랬더니 뭐하는 운영들입니까??
공지로 미리 얘기를 하던가 아니면 이런일이 발생했으면,
사과를 하셔야지 뭐하는 대책이십니까 진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