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오픈떄 조금해보고 다시할려니 ,,
스킬이나 스텟 전혀모르겠네요
소환된것도 스킬 올리던데 뭐가 뭔지..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아르카시움2012.03.01소환하시고 왼쪽에 퀵슬롯 위쪽에 소환된것 상세정보있어요 그거 클릭하시구 스킬올리셔요 ㅋ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