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완전 생초보인데.. 나르비크에 있다는 롱소드가 어딨는지..ㅠ.ㅠ
- 전체 댓글 :
- 1
-
네냐플 FeeLTHE에드2012.03.01롱소드는 엑시피터 앞에서 맨날 싸돌아다녀용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