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아나이스 레벨 17이 됫는데요 ㅠㅠ

하이아칸 화헤 2012-03-01 20:14 576
화헤님의 작성글 3 신고

아나이스 레벨 17이 됫는데요...

상점에 뭐 팔려니까 리본을 구입해서 사용해야지 된다고 해서

삿긴 삿는데 리본이 아이템창으로 안 옮겨져요 ㅠㅠ..

그리고 원래 있던 리본을 클릭해도 아무것도 안데고...ㅠㅠ

아나이스 레벨 17 넘은 분 많던데 저만 이런가요 ㅠ.ㅠ...??????????? 어떻게 해야하져;

전체 댓글 :
3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화헤
    2012.03.01
    재접 두번 하니깐 되네용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!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카린어스트레이
    2012.03.01
    그게안되면 문의넣어보셈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카린어스트레이
    2012.03.01
    원래 리본하나주는데 그거 더블클릭 하면됨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