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아나이스 레벨 17이 됫는데요...
상점에 뭐 팔려니까 리본을 구입해서 사용해야지 된다고 해서
삿긴 삿는데 리본이 아이템창으로 안 옮겨져요 ㅠㅠ..
그리고 원래 있던 리본을 클릭해도 아무것도 안데고...ㅠㅠ
아나이스 레벨 17 넘은 분 많던데 저만 이런가요 ㅠ.ㅠ...??????????? 어떻게 해야하져;
- 전체 댓글 :
- 3
-
하이아칸 화헤2012.03.01재접 두번 하니깐 되네용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! -
네냐플 카린어스트레이2012.03.01그게안되면 문의넣어보셈 -
네냐플 카린어스트레이2012.03.01원래 리본하나주는데 그거 더블클릭 하면됨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