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나야트레이

이자크 버프 저만 이래요??

하이아칸 시메코리〃 2012-03-01 19:21 472
시메코리〃님의 작성글 2 신고

피 분명 거의없는데도 파이널포커스 새도우무빙 그로기  쓰면 한번에 써지는게 아니라 실패하는경우 다반사인데 3~4번씩 써야지 겨우 성공하는데 저만이럼?? 특히 그로기

전체 댓글 :
2
  • 나야트레이
    하이아칸 시메코리〃
    2012.03.01
    아 무빙먼저 쓰면 잘 안걸림?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젤리젤리
    2012.03.01
    무빙먼저 쓴거아님 ?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