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아나이스만 그러는 걸까요?; 장비보상퀘스트가 중간에 끊겨서 안받아지네요
얼른 고쳐줘야 흰날퀘를 하지요 ㅠ
- 전체 댓글 :
- 1
-
하이아칸 재역습2012.03.02저희도 그러내요 ㅜㅜ
1
아나이스만 그러는 걸까요?; 장비보상퀘스트가 중간에 끊겨서 안받아지네요
얼른 고쳐줘야 흰날퀘를 하지요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