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나야트레이

재발 알려주세여 ㅜㅜㅜ

하이아칸 임상병리학 2012-03-01 16:59 292
임상병리학님의 작성글 0 신고

누가 해킹시도했는지 아뒤를 팅궜어요

다시들어가니까 교환하려하면 해킹시도때매 교환을 할수가없데요

u-otp신청. 전용피시신청 ,재접속 다 했는데도 계속거래가 안되요.. ㅜㅜ 어떻게해야대져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