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얼른 빨리 싸져서 쉽게 구하고 싶네요..
빨리빨리 시세 떨어져라!! 윙 한 3~4장이면 살수 잇는 그날이 오길 ㅎㅎ
- 전체 댓글 :
- 2
-
하이아칸 텐걸2012.03.01이미 하이아칸섭에서 8장이면 삽니다. -
네냐플 ITEM2012.03.01천날과 리플의 만들어지는과정 은다르기때문에.. 그정도는무리라생각.. 9~10장은 하겟네여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