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시벨린

아 벌써3일째 wp가 안쌓여

하이아칸 眞日 2012-03-01 12:52 423
眞日님의 작성글 1 신고

아 영자야 버그리포팅에 3일째 꼬박꼬박 글올리는데도 복구 안시켜주냐?

나 150wp씩 받는퀘 다 깻다 이글보면 버그 리포팅좀 보고

조회는 5 올라갓는데 왜 복구를 안시켜죠??

나 응모 해서 탬좀 받아보자

3일째 응모를 못해 젤 처음엔 되다가 갑자기 안되나자나

하루에 로그인할때 주는 50wp 밖에 못받는다.

빨리 복구좀 시켜줘 나 1000wp는 넘게 쌓앗다고!!!!!!!!!!!!!!!!!!!!

전체 댓글 :
1
  • 이스핀
    네냐플 아레스
    2012.03.01
    그러니까요 50p씩 받은걸로 아이템응모해도 하나도 당첨이ㅋㅋㅋ;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