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아나이스 처음 키우는 사람인데요...
제가 몰라서 이러는지 모르겠는데..
아나이스 파괴정령, 인형 소환 있잖아요.. 그거 소환하니까
스킬 쓰는 창 뜨는데.. 그거 일일이 마우스로 클릭해서 하네요..
이거 너무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..
스킬 쓰기 너무 까다롭다고 생각해요.. 어쩌다보면 캐릭터 컨트롤 해야 할때있는데
그거 일일이 신경쓰면서 하기 쉽기 않겠네요 ㅠ_ㅠ
다른 캐릭터 처럼 스킬 등록창에 넣고 썼으면 좋겠네여..
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ㅠ_ㅠ
다시 말하지만 아나이스는 처음 입니다 ㅠ_ㅠ
- 전체 댓글 :
- 5
-
네냐플 설녀와○라면2012.03.01아나이스요. 그거 스킬 배웠잖아요? 그럼 소환시 그 스킬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면 빛이 나거든여? 그럼 지가 알아서 콤보 때리고 발구르기 이런거 자동으로 사용하게 되여.. 그럼서 mp가 자동적으로 소모 -
네냐플 1지원병12012.03.01뭐...엠피는많이쓰는건나중에.. -
하이아칸 ≤사랑≥2012.03.01테일즈 가이드 북(게임상태어서 가이드북)에 보시면 인형소환한거 스킬 사용 방법 나와있어요 -
네냐플 약속된승리의곰2012.03.01상태이상거는스킬은 계속켜두기도 뭐하더라구요 엠피소모가... -
하이아칸 이즐렛2012.03.01조작키로 누르거나 우클릭해두면 알아서 쓸텐데.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