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쭝궈색휘들이
점퍼능력
쓰면서
셀바 에서 노는 늅늅이
사냥못하게 자꾸 몹다잡아가네 ㅡㅡ.
아이 장난하는것도아니고
매크로 때문에 쭝꿔 한테꼬장당하길레
아 다른던전 으로가봐야지 해서
시련의동굴가보니
쭝꿔여러명이 ㅎㅇ ㅎㅇ
하면서 몹다 처묵 처묵
잡는다해도
경험치는 절반 ㅎㅇ
셀바평원 6 에서 4로지나가는 통로에서는
국산메크로들이 ㅎㅇ 득템 ㄱㄱ싱
매크로아닌애들 ㅗ^ㅅ^ㅗ 머거
식으로 메테오 날려서 섭렉 걸려
클릭해도 제자리에서 왔다리 갔다리해
드랍률 이벤트하면뭐하냐
쭝궈 국산메크로들이 아싸 ㄳ
돈더범 ㅅㄱ
아이
찌발.
유저들 피땀 흘려서번돈
처묵 처묵하면
좀 매크로잡아야하는거 아니냐?
관리자라는 놈들이
근성이없으니
24시간 모니터링도 못하는구나
머만하면 점검
저거하면 연장점검
오토잡는 몹 이라도 소환해주던가
ㅡㅡ
그러니까 니그들이 돈슨 이라는 소리를 듣는거아니야 ㅡ ㅡ
퍽하면 해킹
퍽하면 섭팅
장난똥빠냐 ㅡㅡ
- 전체 댓글 :
- 6
-
하이아칸 血鬼★2012.03.01머냐 시골 짱꿘일가 한글말이 이상해 셀6에 중국만 잇는게 아냐 한국유저들도 매크로돌린다 중국매크로 한국매크로자기가 햇던 비매너은 기억못하나보네 앞으로 스샷해서 텔즈홈피에 올려야겟네 -
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.03.01올소 -
네냐플 라그나』2012.03.01유료로 전환하지 않는 이상 매크로를 없앨순 없음ㅇㅇ -
네냐플 정휴2012.02.29텔즈는 바뀌지않음 어쩔수없음 걍 평생 매크로위버로 남다가 사라질운명 -
하이아칸 시골닭탉2012.02.29그리고 쭝궈한테 돈받고 운영하냐 ? 메크로수가 줄지를 않아 ㅡㅡ -
하이아칸 시골닭탉2012.02.29아 한마디 여기다 더쓸께 늅늅 맨땅애 해딩하는 뉴비의 돈벌이인 바인딩도 못하겠더라 찌발 포젤밭 가봐라한번 ; 포젤 메테오맞고 순삭당하고있더라 ㅡㅡ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