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이게 클래식RPG냐 아님..매크로RPG냐..?

하이아칸 시골닭탉 2012-02-29 21:57 866
시골닭탉님의 작성글 6 신고

쭝궈색휘들이

점퍼능력

쓰면서

 

셀바 에서 노는 늅늅이

사냥못하게 자꾸 몹다잡아가네 ㅡㅡ.

아이 장난하는것도아니고

매크로 때문에 쭝꿔 한테꼬장당하길레

아 다른던전 으로가봐야지 해서

시련의동굴가보니

쭝꿔여러명이 ㅎㅇ ㅎㅇ

하면서 몹다 처묵 처묵

잡는다해도

경험치는 절반 ㅎㅇ

셀바평원 6 에서 4로지나가는 통로에서는

국산메크로들이 ㅎㅇ 득템 ㄱㄱ싱

매크로아닌애들 ㅗ^ㅅ^ㅗ 머거

식으로 메테오 날려서 섭렉 걸려

클릭해도 제자리에서 왔다리 갔다리해

드랍률 이벤트하면뭐하냐

쭝궈 국산메크로들이 아싸 ㄳ

돈더범 ㅅㄱ

아이

찌발.

유저들 피땀 흘려서번돈

처묵 처묵하면

좀 매크로잡아야하는거 아니냐?

관리자라는 놈들이

근성이없으니

24시간 모니터링도 못하는구나

 

머만하면 점검

저거하면 연장점검

오토잡는 몹 이라도 소환해주던가

ㅡㅡ

 그러니까 니그들이 돈슨 이라는 소리를 듣는거아니야 ㅡ ㅡ

퍽하면 해킹

퍽하면 섭팅

장난똥빠냐 ㅡㅡ

 

전체 댓글 :
6
  • 루시안
    하이아칸 血鬼★
    2012.03.01
    머냐 시골 짱꿘일가 한글말이 이상해 셀6에 중국만 잇는게 아냐 한국유저들도 매크로돌린다 중국매크로 한국매크로자기가 햇던 비매너은 기억못하나보네 앞으로 스샷해서 텔즈홈피에 올려야겟네
  • 보리스
  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
    2012.03.01
    올소
  • 조슈아
    네냐플 라그나』
    2012.03.01
    유료로 전환하지 않는 이상 매크로를 없앨순 없음ㅇㅇ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정휴
    2012.02.29
    텔즈는 바뀌지않음 어쩔수없음 걍 평생 매크로위버로 남다가 사라질운명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시골닭탉
    2012.02.29
    그리고 쭝궈한테 돈받고 운영하냐 ? 메크로수가 줄지를 않아 ㅡㅡ
  • 아나이스
    하이아칸 시골닭탉
    2012.02.29
    아 한마디 여기다 더쓸께 늅늅 맨땅애 해딩하는 뉴비의 돈벌이인 바인딩도 못하겠더라 찌발 포젤밭 가봐라한번 ; 포젤 메테오맞고 순삭당하고있더라 ㅡㅡ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