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나야트레이

즐거우신가?

하이아칸 PLUTO〃 2012-02-29 17:47 400
PLUTO〃님의 작성글 0 신고

 

테일즈위버 아나이스 등장일부터해서 접은사람 신규유저 엄청나게 불어서 새벽1시넘도록 북적이더군요.

(하이아칸기준)

안그래도 서버 초과인데 이제 매크로에  복귀 신규유**지 합세하면 서버다운될듯 ^^   관리좀해라.

 

뭐, 2-3주 후면  매크로에 질려서 하는사람 빼고 다 접겠지만요.

전체 댓글 :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