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테일즈위버 아나이스 등장일부터해서 접은사람 신규유저 엄청나게 불어서 새벽1시넘도록 북적이더군요.
(하이아칸기준)
안그래도 서버 초과인데 이제 매크로에 복귀 신규유**지 합세하면 서버다운될듯 ^^ 관리좀해라.
뭐, 2-3주 후면 매크로에 질려서 하는사람 빼고 다 접겠지만요.
- 전체 댓글 :
- 0
테일즈위버 아나이스 등장일부터해서 접은사람 신규유저 엄청나게 불어서 새벽1시넘도록 북적이더군요.
(하이아칸기준)
안그래도 서버 초과인데 이제 매크로에 복귀 신규유**지 합세하면 서버다운될듯 ^^ 관리좀해라.
뭐, 2-3주 후면 매크로에 질려서 하는사람 빼고 다 접겠지만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