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란지에

사람 가장많은서버가 어딘가요??

네냐플 테로다 2012-02-29 14:56 989
테로다님의 작성글 2 신고

 

테일즈위버 다시 하려는데 사람 많은 서버로 할려구요

 

그리고 사냥터에 중국유저들 많은거 아직도 해결 안됬나요?? 

전체 댓글 :
2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사실은미소녀
    2012.03.01
    게시글만봐도 알겠네여
  • 밀라
    하이아칸 별Ks
    2012.02.29
    하이아칸이제일많구요 매크로 쩝니다.. 왠만한곳다 매크로 ㅋㅋ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