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테일즈위버 다시 하려는데 사람 많은 서버로 할려구요
그리고 사냥터에 중국유저들 많은거 아직도 해결 안됬나요??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사실은미소녀2012.03.01게시글만봐도 알겠네여 -
하이아칸 별Ks2012.02.29하이아칸이제일많구요 매크로 쩝니다.. 왠만한곳다 매크로 ㅋㅋ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