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클로에

아나이스에 대해..

하이아칸 하일리 2012-02-28 23:37 498
하일리님의 작성글 2 신고

아나이스가 드뎌 나왔네용!ㅎ

저두 똑같이 아나이스를 편하게 키우는 입장에서

한가지 걸림돌이 되는건.. 만약 매크로가 아나이스로 한다면;;

지금 설치구 있는 타케릭 매크로보다 더 심각하지않을까 싶어요 ㅎ..

 

전체 댓글 :
2
  • 보리스
    네냐플 샤요쿠
    2012.02.29
    신기한게 매크로는 법사케릭별로안하던데
  • 클로에
    하이아칸 하일리
    2012.02.28
    오늘 나온케릭이라 잘 모르겠지만ㅎ.. 아닐수도 있구요..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