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아나이스가 드뎌 나왔네용!ㅎ
저두 똑같이 아나이스를 편하게 키우는 입장에서
한가지 걸림돌이 되는건.. 만약 매크로가 아나이스로 한다면;;
지금 설치구 있는 타케릭 매크로보다 더 심각하지않을까 싶어요 ㅎ..
- 전체 댓글 :
- 2
-
네냐플 샤요쿠2012.02.29신기한게 매크로는 법사케릭별로안하던데 -
하이아칸 하일리2012.02.28오늘 나온케릭이라 잘 모르겠지만ㅎ.. 아닐수도 있구요..
1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