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
아나이스

아나이스 장비퀘 제대로 되는거 맞나요?

네냐플 큐어해피 2012-02-28 21:58 526
큐어해피님의 작성글 2 신고
전체 댓글 :
2
  • 아나이스
    네냐플 쁘띠카릴
    2012.02.29
    저두 그러던데ㅠ 28제는 조깅화주고 24제는 아무것도 없이 끝나버리구ㅠ
  • 루시안
    네냐플 설녀와○라면
    2012.02.28
    저는 카울 장비퀘 하려고 밤에 갓는데.. 피로회복제는 되는데 그다음 알비나의 갑옷퀘는 안주더라구여; 정보가 없어서 어디서 물어볼수도없궁 그냥 미구현이라고 생각됨
1